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더 오프닝 오브 페이트'의 사전등록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지식재산권)로 개발한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더 오프닝 오브 페이트'의 사전등록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지식재산권)로 개발한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캐릭터 조합·배치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수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필살기, 애니메이션 스토리에서 관계가 있는 캐릭터들이 동시에 사용하는 인연 합격기 등 화려한 스킬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애정도 레벨에 따라 캐릭터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재화 등을 제공하는 등 모든 캐릭터를 꾸준히 키우기만 한다면 최고 등급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공식사이트,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SR 미모사 캐릭터와 인연 소환권 10장 등 사전등록 보상을 받을 수 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 차압들어올 것...주가조작 일당 8000억 움직여"
- 64세 시장, 10대와 결혼 후 장모를 비서관에 임명…브라질 `발칵`
- 모교 한림대 찾아간 박지현 "기성 정치인 줄 잡겠단 생각 버려라"
- `촉법 소년`이 경찰 때리며 욕설…누리꾼들 "참아낸 경찰관 대단"
- "너무 야하네"…청바지 내린 속옷차림 여성 광고판 `발칵`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