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택배기사', 파괴된 서울·거대한 세계관…메인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택배기사'가 강렬한 분위기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7일 넷플릭스가 공개한 '택배기사' 메인 예고편은 작품의 거대한 규모감을 짐작케 한다.
군 정보사 소령 설아(이솜)는 감당할 수 없는 혼란이 벌어질 수 있다며 5-8에게 경고하고,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강유석)은 5-8의 택배트럭에 올라타는 배짱으로 택배기사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택배기사'가 강렬한 분위기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7일 넷플릭스가 공개한 '택배기사' 메인 예고편은 작품의 거대한 규모감을 짐작케 한다.
40년 전 한반도는 사막으로 변했고 단 1%의 생존자만이 살아남았다. 서울의 랜드마크가 보이지만 익숙했던 도심과 자연은 온데간데없고, 모래로 가득 찬 한강, 반으로 부서진 N서울타워 등 황폐화된 서울 전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설적인 택배기사 5-8(김우빈)은 낮에는 산소와 생필품을 배달하며 살아남은 이들의 생존을 책임지고 밤에는 블랙 나이트가 돼 황폐화된 세상의 실질적인 지배자인 천명그룹이 세운 질서를 바꾸려 한다.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송승헌)은 모든 게 천명이 만든 세상이라며 더 나은 삶을 위해선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한다. 군 정보사 소령 설아(이솜)는 감당할 수 없는 혼란이 벌어질 수 있다며 5-8에게 경고하고,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강유석)은 5-8의 택배트럭에 올라타는 배짱으로 택배기사에 도전한다.
휘몰아치는 액션도 흥미 포인트다. 조의석 감독은 "만화적인 액션보다는 현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가려고 했다"며 모래 위를 가로지르는 카체이싱과 총격전, 맨몸 격투 등에 기대감을 안겼다.
뒤바뀐 세계의 질서를 바꾸려는 5-8과 점차 드러나는 류석의 야욕, 택배기사에 도전하며 무섭게 성장하는 사월, 독자적인 수사로 천명을 파고들 설아까지'택배기사'를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오는 5월12일 공개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폴댄스 의상이…대놓고 자랑할 만한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겨우 가린 수영복…뽀얀 우윳빛 피부 - 스포츠한국
- 이효리, 속옷 다 보이는 망사 드레스…여전히 완벽한 몸매 - 스포츠한국
- ‘김민재 특파원 나와주세요‘... ’33년만 리그우승 코앞’ 나폴리는 축제 도가니 - 스포츠한국
- 아이브 안유진, 크롭티로 내뿜은 싱그러움 [화보] - 스포츠한국
- 심으뜸, 복근부터 애플힙까지 완벽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하늬 "韓영화 역사에 남을 '킬링 로맨스', 보물섬 같았죠" - 스포츠한국
- 이강인이야 SON이야… ‘EPL 관심’ 이강인, 이제 질주도 된다[초점] - 스포츠한국
- 김사랑, 옷 사이로 드러난 새하얀 숄더라인 "OOTD" - 스포츠한국
- 제시, 몸매 훤히 드러낸 파격 망사 패션… 뇌쇄적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