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우도환, 집주인 사진이 곳곳에 “인테리어 콘셉트는 우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 '냉+온미남' 우도환이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12년 차 배우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된다.
우도환은 아침 세안 후 무려 5가지 스킨케어로 '꿀 피부' 비결을 공개하는가 하면, 일어나자마자 물 원샷 후 하루 종일 공복을 유지하는 혹독한 자기 관리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상남자와 미소년이 공존하는 우도환의 하루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냉+온미남’ 우도환이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12년 차 배우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된다. 그는 외모에서 풍기는 상남자 이미지만큼 깔끔한 거실과 암막 커튼이 꼼꼼하게 쳐진 ‘도환하우스’를 공개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는 우도환은 “평범한 가정집이다”라고 소개했지만 모든 방에 ‘필수템’처럼 자리한 자기 사진이 포착되자 “인테리어 콘셉트는 우도환이다”라고 태세를 전환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숨은 공간인 ‘비밀의 방’도 오픈된다. 그는 “이 방에 갈 때 웬만하면 휴대폰도 가져가지 않는다”며 애정을 드러낸다. 우도환의 비밀의 방에는 그의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피규어, 장난감, 만화책으로 가득해 시선을 강탈한다.
웹툰도 좋아한다는 우도환은 기안84의 ‘작가 본캐’를 향한 팬심도 고백한다. 작품과 작가의 심리까지 간파한 ‘찐팬’의 등장에 기안84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흥미를 더한다.
우도환은 아침 세안 후 무려 5가지 스킨케어로 ‘꿀 피부’ 비결을 공개하는가 하면, 일어나자마자 물 원샷 후 하루 종일 공복을 유지하는 혹독한 자기 관리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언제 있을지 모를 오디션을 위해 가혹하게 관리를 했다”라며 그의 첫 끼가 과연 무엇일지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상남자와 미소년이 공존하는 우도환의 하루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