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의 선물’ KGC, 27일 팬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격을 노리는 KGC가 팬들을 위한 커피차를 준비했다.
안양 KGC는 27일 안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2차전 홈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2월 4일 진행한 '변준형 선수 팬 인증' 행사 중 선수들이 직접 기획하였으며, 챔피언결정전 진출 시 6명의 선수가 3000명의 팬들에게 커피를 선물하겠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 KGC는 27일 안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2차전 홈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2월 4일 진행한 ‘변준형 선수 팬 인증’ 행사 중 선수들이 직접 기획하였으며, 챔피언결정전 진출 시 6명의 선수가 3000명의 팬들에게 커피를 선물하겠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선수들의 좋은 뜻에 ‘커피:니’가 동참했으며, 오후 5시부터 안양실내체육관 매표소(1층) 앞 광장에서 3,000잔의 음료를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농구단은 커피 이벤트 이외에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입장 게이트에서 입장관중 2000명에게 오후 5시 30분부터 ‘Be Strong’ 응원 티셔츠를 증정하며(선착순), 붉은 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에게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1포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SNS(인스타그램)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KGC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