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이 첫 신작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사전등록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발표했다.
5월 출시를 앞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지식재산권(IP)으로 개발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이 첫 신작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사전등록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발표했다.
5월 출시를 앞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지식재산권(IP)으로 개발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는 듯한 고퀄리티의 그래픽,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캐릭터 조합·배치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빅게임스튜디오 측은 "애정도 레벨에 따라 캐릭터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 재화 등을 제공하는 등 모든 캐릭터를 꾸준히 키우기만 한다면 최고 등급까지 성장이 가능한 캐릭터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갖췄다"고 설명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은 공식사이트,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가능하며 SR 미모사 캐릭터와 인연 소환권 10장 등 보상이 제공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블랙핑크 공연설에 "尹 방미 일정에 없다"
- 블랙핑크 지수, 솔로앨범 하루 만에 87만장 판매…女 솔로 신기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