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 헬메이드 MMORPG '매드월드'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PC MMORPG '매드월드: 에이지 오브 다크니스(이하 매드월드)'를 27일 출시했다.
매드월드는 여타 MMORPG와 달리 독특한 디스토피아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손으로 그려낸 듯한 거친 2D 아트 워크와 사운드로 차별화를 꾀했다.
한편 잔디소프트는 스팀 및 모바일로도 매드월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PC MMORPG '매드월드: 에이지 오브 다크니스(이하 매드월드)'를 27일 출시했다.
매드월드는 여타 MMORPG와 달리 독특한 디스토피아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손으로 그려낸 듯한 거친 2D 아트 워크와 사운드로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양손 지팡이, 심연, 한손검 등 무기 선택에 따라 사용하는 스킬이 달라지며, 잠재력 개방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해 진행된 글로벌 테스트(CBT)에서 1만명의 테스터가 참여해 재접속률 70%를 기록한 바 있으며, 90% 이상 응답자가 만족스럽다고 평가하는 등 흥행 기대감이 조성된 바 있다.
한편 잔디소프트는 스팀 및 모바일로도 매드월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잔디소프트, '매드월드' 오는 4월 27일 출시 예고
- 잔디소프트, 헬메이드 MMORPG '매드월드' 세계관 공개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