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28~30일 두산과의 주말 3연전 '스타벅스 데이' 개최…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3. 4. 27.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SSG 랜더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를 개최한다.

스타벅스와 SSG는 창단 첫해인 2021년 야구장 내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커피 증정 이벤트, 스페셜 유니폼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왔다. 양사는 올 시즌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연전 동안 1루 광장에서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팬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친환경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이와 함께 구속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 팬 1명과 여성 팬 1명에게 ‘스타벅스 서머코지 후디’가 증정되며, 시속 30km/h 이상의 스트라이크를 투구한 선착순 100명의 초등학생에게는 스타벅스가 준비한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외야에는 작년보다 더 넓어진 범위의 ‘스타벅스 홈런존’이 운영된다. 외야 펜스에 위치한 홈런존은 정규시즌 홈경기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SSG 선수가 홈런을 기록할 경우 스타벅스와 해당 선수가 총 200만원의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을 절반씩 적립한다. 이와 함께 3연전 기간 동안 외야 패밀리존에 위치한 홈런존에 SSG 선수가 홈런을 기록할 경우 당일 야구장을 방문한 팬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닝 간 교체 타임에는 스타벅스와 관련된 ‘OX 퀴즈 이벤트’ 등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며, 3루 1층에 위치한 ‘랜픽스튜디오’에는 올해 새롭게 스타벅스 시안을 적용한 인생네컷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 = SSG 랜더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