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팬 콘서트 서울 공연, 오늘(27일)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서울 티켓 예매가 오늘(27일) 오픈된다.
27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티켓을 통해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티켓 예매가 열린다.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은 글로벌 투어로 진행되며 서울 도쿄 오사카 홍콩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9년 이후 3년 만 마련된 이벤트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서울 티켓 예매가 오늘(27일) 오픈된다.
27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티켓을 통해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티켓 예매가 열린다.
오는 6월 10일 오후 5시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은 배우 김남길이 2019년 이후 3년 만에 마련한 팬 콘서트로 팬 여러분과 ‘다시(Again)’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고 싶다는 소망을 담았다.
이번 팬 콘서트는 프리미엄석 예매 시 리허설을 관람할 수 있는 ‘사운드 체크 이벤트’가 있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김남길은 드라마 OST로 발표한 ‘너는 모른다’를 처음으로 무대에서 선보이며 다양한 선곡의 셋리스트로 2시간여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은 글로벌 투어로 진행되며 서울 도쿄 오사카 홍콩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남길은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 이어 영화 ‘보호자’ ‘야행’ 개봉을 앞두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설' 조형기, 美 아닌 한국에…"럭셔리 차 탔다"
- '나는 솔로' 정숙 "50대 남자도 20대 원해" 푸념
- 이승기, 한국PD대상 출연자상 수상 "지치지 않겠다"
- 신유, '불타는 장미단'으로 뽐낸 예능감
- 박현진, 빅나티와 손잡았다...'너'로 특급 컬래버
- 이금희 "연애? 나는 얼굴만 봐...이상형은 BTS 뷔" ('옥문아들')
- 배우 금새록, 부친상 고백 "사랑하는 아빠…"
- '김혜영과 함께' 강예슬 "라디오 DJ 해보고파"
- 다이아 출신 주은, 오늘(27일) 솔로 데뷔…'이지 브리지' 발매
- 이무진, 11개월 만 귀환...봄 맞춤 러브송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