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차의 날’ 앞두고, 하동선 엑스포, 에미레이트항공은 딜마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5월21일은 세계 차(茶)의 날이다.
한국에선 오는 5월4일부터 6월 3일까지 차의날이 낀 한달기간 경남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열린다.
하동 엑스포엔 해외 여러 차들이 모이는 가운데, 에미레이트항공이 '세계 차의 날'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차 브랜드 '딜마 차(Dilmah Tea)' 차밭이 있는 스리랑카 연계이벤트를 론칭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오는 5월21일은 세계 차(茶)의 날이다. 한국에선 오는 5월4일부터 6월 3일까지 차의날이 낀 한달기간 경남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열린다.
우연의 일치인지 몰라도 차 다(茶) 자를 쓰는 다산 정약용이 강진 유배기간 중 자신에게 제다법을 가르쳐준 초의선사의 백련사 대웅보전이 27일 국가지정 보물로 예고됐다.
하동 엑스포엔 해외 여러 차들이 모이는 가운데, 에미레이트항공이 ‘세계 차의 날’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차 브랜드 ‘딜마 차(Dilmah Tea)’ 차밭이 있는 스리랑카 연계이벤트를 론칭해 눈길을 끈다.
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워즈는 딜마 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벤트에 선정된 회원에게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약 6일 간 스리랑카 차 농장에서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여행 경험에는 다도 체험, 티와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요리 체험, 다도 음식 페어링 등 색다른 일정들이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선정된 회원은 두바이-콜롬보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2장, 힐튼 콜롬보(Hilton Colombo) 3박 숙박권, 실론 티 트레일스(Ceylon Tea Trails) 3일 입장권 등을 함께 제공받는다. 에미레이트 라운지 및 기내에서 딜마 실론 블랙 티(Dilmah Ceylon Black Tea), 모로칸 민트 티(Moroccan Mint Tea), 브랙퍼스트 티(Breakfast Tea) 등 다양한 차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 생겼다"…또 다른 연예인도 "주가조작 피해"
- “이게 10만원” 아무도 몰랐던 애플 ‘투명 이어폰’ 실체 등장
- '음주운전 논란'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로 기소…법정 선다
- “포르노인 줄”…울산 도심에 속옷 차림女 옥외 광고에 시민들 ‘화끈’
- ‘40세’ 한혜진, 간절한 소망…“내년에 시집가게 해주세요”
- “회사식당 메뉴가 랍스터?” 이런 밥상이 삼시세끼 공짜…구내 식당 유혹
- 女승무원 앞에서 ‘신체노출’ 20대男 정체, BTS 피처링 한 美 래퍼였다
- “삼성 반값, 파격적으로 내렸다” 샤오미 ‘가성비폰’ 유혹
- “한 마리 가격이 100만원!” 그래도 못 찾은 이 벌레, 참 흔했는데 [지구, 뭐래?]
- [영상] 女화장실 ‘양갈래·핑크 교복’ 정체, 40대 男틱톡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