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보에 싸인 시신···이삿짐 변사 사건 전말(용감한 형사들2)
강주일 기자 2023. 4. 27. 10:15
‘용감한 형사들2’에서 역대급 분노를 유발한 엽기 사건이 공개된다.
28일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6회에는 이현, 정재영, 오혁진, 정재철 형사가 직접 발로 뛴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형사들이 소개하는 사건은 어느 늦은 밤, 한 부두에서 시신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되며 시작된다. 침대보에 싸인 채 발견된 변사자는 신원 확인 결과 홀로 사는 50대 여성이었다.
피해자의 집으로 향한 형사들은 안방 침대에 침대보가 사라진 것을 목격하고, 그곳이 범행 현장 임을 직감한다. 여기에 현장 감식 결과 낙하 혈흔과 접촉 혈흔까지 발견됐다.
피해자의 휴대전화에 남은 유일한 발신 내역은 은행 ARS 번호였고, 최근 피해자에게 약 1억 2천만 원의 목돈이 생겼다는 소문까지 확인되며 돈을 노린 살인이 의심됐다.
피해자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한 남성의 CCTV가 확보되고, 용의자는 누군가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라 주장하며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진다.
피해자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유기한 진짜 범인은 누구인지, 역대급 분노를 유발한 부산 이삿짐 변사 사건의 전말은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용감한 형사들2’는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