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슬란트 ‘옥텟’, 가상자산 지갑별 소셜 로그인 연동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기술기업 헥슬란트가 지갑 인프라 서비스 '옥텟'에서 고객사 애플리케이션의 소셜 로그인 정보와 개인 지갑 정보를 맵핑하는 기술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옥텟에서 생성된 싱글사인온 지갑은 블록체인상에서 모두 열람과 승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업은 탈중앙화 지갑과 함께 중앙화로 관리되는 보안의 편의성을 지원 받게 된다.
탈중앙화 지갑의 해킹, 탈취 이슈를 방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기업 헥슬란트가 지갑 인프라 서비스 ‘옥텟'에서 고객사 애플리케이션의 소셜 로그인 정보와 개인 지갑 정보를 맵핑하는 기술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헥슬란트는 ‘싱글사인온(SSO) 연동을 통해, 고객사 인앱 사용자 지갑 주소를 사용자가 직접 비밀번호로 암호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했다. SSO는 1회 사용자 인증으로 다수의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로그인을 허용하는 인증 솔루션이다.
옥텟에서 생성된 싱글사인온 지갑은 블록체인상에서 모두 열람과 승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업은 탈중앙화 지갑과 함께 중앙화로 관리되는 보안의 편의성을 지원 받게 된다. 탈중앙화 지갑의 해킹, 탈취 이슈를 방지할 수 있다.
최용순 (cy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