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맵 화물 고객사, 페덱스 특송 할인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맵모빌리티는 글로벌 특송업체 페더럴익스프레스코리아(FedEx)와 파트너십을 맺고 '물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박원빈 페덱스익스프레스코리아 지사장은 "글로벌 특송 회사 중 최초로 티맵모빌리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해외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티맵모빌리티는 글로벌 특송업체 페더럴익스프레스코리아(FedEx)와 파트너십을 맺고 ‘물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페덱스는 미국을 비롯해 유럽, 아시아 등 220여 개 국가와 지역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춘 세계 최대 특송업체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내달부터 화물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상호 할인을 제공한다. TMAP 화물 고객사가 페덱스 제휴 사이트를 통해 국제 특송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국가, 지역, 무게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TMAP 화물을 이용하는 페덱스 고객사는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실시간 화물 관리 기능과 전국 공급망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TMAP 화물 운송서비스를 카드 결제로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사는 고객 맞춤형 물류 서비스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박원빈 페덱스익스프레스코리아 지사장은 “글로벌 특송 회사 중 최초로 티맵모빌리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해외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성우 티맵모빌리티 CBO는 “이번 협약이 양사 고객사의 물류비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외 물류 네트워크를 결합해 더 저렴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맵에서 단어 3개로 전국 1평 단위 위치 찾는다
- 티맵모빌리티, 2년 연속 매출 두배 이상 증가
- T맵 운전정보로 금융사 신용평가 활용
- T맵-스마트스코어 연동...골프장 예약하고 발렛·대리도 OK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