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출판사 ‘똥 귀신’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똥 귀신'을 펴냈다.
똥 귀신은 학교에서 똥을 누는 친구를 놀리며 괴롭히는 아이가 벌을 받으며 겪는 에피소드를 적은 창작 동화다.
그러자 똥 귀신이 나타나 혼내 주게 되고 동철이는 더 이상 똥을 누는 친구들을 놀리지 않게 된다.
밖에서 똥을 누는 것을 어려워하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책을 읽으면서 배변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을 수 있는 동화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똥 귀신’을 펴냈다.
똥 귀신은 학교에서 똥을 누는 친구를 놀리며 괴롭히는 아이가 벌을 받으며 겪는 에피소드를 적은 창작 동화다. 저자는 아이들에게 ‘화장실은 어떤 공간일까’를 생각하며 글을 썼다. 말하기 부끄러워하는 똥에 관한 이야기를 똥 귀신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풀고 있다.
책에서 동철이는 친구들이 똥을 누는 것을 놀리고 그만하라는 친구들의 말에도 놀림을 멈추지 않는다. 그러자 똥 귀신이 나타나 혼내 주게 되고 동철이는 더 이상 똥을 누는 친구들을 놀리지 않게 된다.
아직 발달 단계에 있는 아이의 경우 자신의 몸이나 내부의 생리적 기능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그런 것들이 타인에게 보일 경우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서 또래 친구에서 놀림을 당할 경우 그 정도가 더 심해질 수 있다. 저자는 이런 아이들에게 밖에서 똥을 누는 행동은 부끄러운 것이 아님을 전달하고자 했다.
밖에서 똥을 누는 것을 어려워하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책을 읽으면서 배변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을 수 있는 동화책이다. 또 책은 패널시어터 영상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책 표지에 영상의 QR 코드가 있으며 더 생생한 감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똥 귀신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