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강남에 '메가 뉴컨셉 스토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 리빙 기업 모던하우스는 오는 28일 서울 강남에 메가 뉴컨셉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뉴코아 강남점 1관 4층에 들어서는 모던하우스의 메가 뉴컨셉 스토어는 고객이 매장 공간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 리빙 기업 모던하우스는 오는 28일 서울 강남에 메가 뉴컨셉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뉴코아 강남점 1관 4층에 들어서는 모던하우스의 메가 뉴컨셉 스토어는 고객이 매장 공간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침실, 거실, 주방, 다목적실, 키즈룸 등 일상과 밀접한 쇼룸 형태로 구성됐다.
프랑스 파리의 생제르망 거리를 모티브로 연출된 팝업존에서는 이국적인 프렌치 감성의 본보야지 상품들과 여행의 설렘을 담은 다양한 선물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유럽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글로벌 예술가들의 이색적인 포스터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트갤러리 'PSTR 스튜디오'도 입점한다.
이 밖에 세련된 덴마크 가구와 영국에서 공수한 홈플레잉 소품, 독특한 이탈리아 커트러리 등 그간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컨셉의 리빙 콘텐츠들로 채워진다.
4월 28일~5월 1일까지는 그랜드 오픈 행사 기간이다. 이 기간 럭키박스 행사와 함께 사전 방문 예약 시 웰컴 쿠폰 발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고객 경험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어 이번 뉴컨셉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모던하우스 뉴컨셉 스토어의 다양한 공간 솔루션을 통해 스스로를 가장 잘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켈란 위스키 10만원에 판대요"…양평 코스트코 '대소동'
- 도시가스 3인방 '대폭락'…1350억 쓸어담은 연기금도 당했다
- 보일러 회사 아니었어?…'귀뚜라미' 이유 있는 변신
- "호텔 온 것 같다던데"…'조식 아파트' 강남·마용성만 몰린 이유
- 소문난 서울대 고수들이 점찍었다…여의도 술렁이게 한 회사 [돈앤톡]
- "임창정 믿고 투자했다가"…가수 A 씨 피해 호소
- 손예진, 출산 후 첫 공식 행보 결정…활동 재개
- "유흥업소인 줄"…울산 도심 한복판 논란의 '속옷 광고'
- 아들 연세대 유학 보낸 안젤리나 졸리, 尹 국빈만찬 참석
- "당신이 친정 갔잖아"…아내 임신 중 바람피운 남편의 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