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회, 29일 ‘2023 희망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가수협회 주최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공연이 개최된다.
4월 27일 대한가수협회에 따르면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3번째 무대는 29일 오후 1시 충남 공주 탄천면 탄천초등학교에서 열린다.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는 평소 공연이 많이 열리는 도심 보다는 문화혜택을 잘 받지 못하는 전국 면단위까지 찾아가 지역민들과 만나는 대한가수협회만의 특별 브랜드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대한가수협회 주최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공연이 개최된다.
4월 27일 대한가수협회에 따르면 ‘2023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3번째 무대는 29일 오후 1시 충남 공주 탄천면 탄천초등학교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무기여 잘 있거라’의 팝발라드 가수 박상민과 ‘명품 트롯’ 이자연, ‘트롯 다람쥐’ 강혜연, 트롯 프린스 양지원, 섹시 미녀가수 진혜진이 출연한다. 진행은 손헌수가 맡는다.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와 탄천면 행정복지센터가 주최 및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백제의 정기가 서려있는 계룡산과 천리물길 금강의 조화속에서 빚어지는 감동과 품격과 흥겨움의 무대다.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는 평소 공연이 많이 열리는 도심 보다는 문화혜택을 잘 받지 못하는 전국 면단위까지 찾아가 지역민들과 만나는 대한가수협회만의 특별 브랜드 공연이다.
대한가수협회 이자연 회장은 “무대에 설때마다, 관객들의 호응이 더해가는 것을 느낀다. K가요 가수들의 일자리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더욱 풍성한 무대로 여러분들을 만나겠다”고 전했다.
(사진=대한가수협회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임창정, 주가조작 피해 호소 “빚 60억 생겨, 차압 들어올 것”
- 주가조작 피해 연예인 또 나왔다…“임창정 믿고 투자했는데”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