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 ‘네스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헬스케어 전문기업 자이글(234920)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 3등급 허가를 받은 고주파 의료기 '네스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스트는 인체에 고주파 에너지를 가해 자체 심부열을 발생시킴으로써 인체의 통증을 완화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네스트는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질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이글온 산소발생기, 광조사 의료기를 포함해 의료가전 3종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친환경 헬스케어 전문기업 자이글(234920)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 3등급 허가를 받은 고주파 의료기 ‘네스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스트는 1단계부터 15단계까지 개인의 몸 상태에 맞게 리모컨으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안전센서 자동감지 시스템인 ‘세이프 모드’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신체 컨디션에 따라 작동을 멈췄다가 진행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터치식 패널과 리모컨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음성 안내 시스템으로 사용 상태를 알려준다. 같은 의료기로서 발광다이오드(LED) 광조사기에 적용된 기술을 활용한 자체 LED 램프는 무드등처럼 은은한 조명으로 피로도를 완화해준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도록 설계되어 일반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 사용도 가능하다.
자이글 관계자는 “네스트는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질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이글온 산소발생기, 광조사 의료기를 포함해 의료가전 3종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4만 개미 운명의 날…KG모빌리티 된 쌍용차, 거래재개될까
- "술 취한 줄 알았는데"...길에 비틀대던 중학생들, 알고보니
- 尹 "北 핵공격시 한미 즉각 협의"…바이든 "한미는 철통동맹"(상보)
- 퍼스트리퍼블릭 또 30% 폭락…당국 구제금융 발 빼나(종합)
- 갈증난 尹 포도주스 집자…바이든이 보인 반응 “제로콜라 있다”
- '2심도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을까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