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5월 9일 컴백 확정…'잠깐 시간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이 신곡 발표일을 확정했다.
27일 소속사 빗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이무진은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잠깐 시간 될까'를 공개한다.
이무진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6월 미니앨범 '룸 볼륨 원'(Room Vol.1)을 낸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이무진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끈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빗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이무진은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잠깐 시간 될까’를 공개한다.
이무진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6월 미니앨범 ‘룸 볼륨 원’(Room Vol.1)을 낸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이무진은 그 사이 전국 8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별책부록’을 진행해 관객과 만났다.
소속사는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이무진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끈 바 있다.
다이빙하는 남자의 모습을 담은 티어 이미지에 대해 소속사는 “사랑에 빠지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음원에 이어 공연계에서도 입지를 다진 이무진이 신곡에 어떤 감성을 담아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4만 개미 운명의 날…KG모빌리티 된 쌍용차, 거래재개될까
- "술 취한 줄 알았는데"...길에 비틀대던 중학생들, 알고보니
- 尹 "北 핵공격시 한미 즉각 협의"…바이든 "한미는 철통동맹"(상보)
- 퍼스트리퍼블릭 또 30% 폭락…당국 구제금융 발 빼나(종합)
- 갈증난 尹 포도주스 집자…바이든이 보인 반응 “제로콜라 있다”
- '2심도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을까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