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7 국내 계약 4천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가 출시 2주만에 국내 계약대수 4천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7은 국내 자체 공장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끈끈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25년 간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의료기기 기술력을 지속 고도화해 한국을 대표하는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가 출시 2주만에 국내 계약대수 4천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이는 국내에서 출시한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중 가장 빠른 속도다. 단순 계산하면 약 5분에 1대 꼴로 고객 구매가 일어난 셈이다. 전작인 마스터 V6의 동기간 계약대수에 대비해서는 40% 이상 증가한 수치다.
세라젬은 마스터 V7의 초반 흥행 이유로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 등에 대한 선물 수요 증가와 새롭게 추가된 '경추 집중 모드' 등 완성도에 대한 호평, 슬라이딩 방식 채택으로 높은 공간활용성 등을 꼽았다.
마스터 V7은 25년 간의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이다. 인체 기둥인 척추 전반에 걸쳐 수직견인 마사지와 집중 온열을 제공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 등 척추 질환치료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재와 열원, 의과학 등에 대한 면밀한 연구를 바탕으로 척추 기술인 '스파인테크', 온열 기술인 '써멀테크', 의료기기 기술 '메디테크' 등 세 가지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제품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100% 생산되며 무진동·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 부담도 줄였다.
한편 세라젬은 마스터 V7 출시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스터 V7 구매 고객에게 물걸레 로봇청소기 '뉴 세라봇 S', 건강상태를 기록·관리할 수 있는 '세라젬 홈킷' 2종 등을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자·타사 구분 없는 안마의자 보상판매로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7은 국내 자체 공장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품질과 끈끈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25년 간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의료기기 기술력을 지속 고도화해 한국을 대표하는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M4' 출시…"휴식 본질에 집중"
- 세라젬, 美실리콘밸리 벤처투자사와 손잡아…”헬스케어 고도화”
- 세라젬, 마스터 V7 'VH 감속모터' 10년간 보증
- 세라젬, 지난해 영업익 506억…전년比 45.2% 감소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