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상반기 경력 공채…"클라우드 업계 이끌 인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그리드는 혁신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상반기 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이노그리드는 국내 클라우드 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조직문화를 개편하고 보상체계를 강화하는 등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에 힘쓰고 있다"며 "이노그리드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유능하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R&D·클라우드 기술지원·기술영업 등 00명 채용
국내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 선점 위한 인재 영입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이노그리드는 혁신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상반기 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연구개발(R&D) ▲클라우드 기술지원 ▲솔루션&서비스기획 ▲기술영업 등 총 8개 부문 26개 직무에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각 모집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라면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우수한 인재 영입을 통해 기존의 자사 클라우드 솔루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노그리드는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조직문화와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오전 8시부터 11시 사이 출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차출퇴근제와 분기별 2회 조기퇴근이 가능한 이노패밀리데이를 운영한다.
또한 성과에 따른 보상은 물론 자격증 취득 지원을 통해 성장을 독려하고 있으며, 상호존중 문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도입한 멘토링 제도로 신규 입사자의 적응을 돕고 있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202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다음달 20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을 비롯한 취업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이 완료되면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과정을 거치게 된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이노그리드는 국내 클라우드 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조직문화를 개편하고 보상체계를 강화하는 등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에 힘쓰고 있다"며 "이노그리드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유능하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