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결혼·출산 후 공식 활동 재개
배우 손예진이 결혼, 출산 후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쎌바이오텍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은 신규 모델로 손예진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손예진은 출산 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던 차, 듀오락과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며 “한국산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오락 측은 “배우로서 글로벌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손예진과 세계 수출 1위로 28년간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한 듀오락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손예진은 지난해 아들을 출산해, 산모·영유아·어린이·성인까지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듀오락을 아우를 수 있는 모델로 적합했다는 설명이다.
손예진은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라는 글로벌 성과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필두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며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유산균 유목민 고객들이 듀오락에 정착했다는 후기가 많아지는 등 제품의 우수성에 깊이 공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높은 전달력과 신뢰감을 주는 손예진과 함께 듀오락의 제품력을 알려, 지속 성장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지각 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유수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K-드라마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현재 그녀는 영화와 드라마 등 제안받은 작품들을 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