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모델 '르세라핌' 발탁…시카고 피자 신제품 홍보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K팝 걸그룹 '르세라핌'을 모델로 발탁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굽네는 르세라핌 모델 발탁과 함께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선보이며 본격 마케팅에 돌입했다.
굽네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광고를 통해 이번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홍보 나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K팝 걸그룹 ‘르세라핌’을 모델로 발탁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지난해 5월 앨범 ‘피어리스(FEARLESS)’로 데뷔했다.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가 느껴지는 가사와 파워풀한 안무로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굽네는 언제나 당당함을 잃지 않고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르세라핌의 모습이 굽네가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는 르세라핌 모델 발탁과 함께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선보이며 본격 마케팅에 돌입했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바삭한 블랙 딥디쉬 도우, 블랙 트러플 크림소스, 블랙 페퍼 스테이크로 풍미를 자아낸 제품이다. 토핑으로는 보코치니 치즈와 스테비아 토마토, 브로콜리를 올렸다.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짭조름한 페퍼로니에 5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굽네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광고를 통해 이번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0시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광고를 공개했으며 광고 본편은 다음달 3일 TV와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굽네는 온라인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언제나 한발 앞서 트렌디한 무대를 선보이는 굽네의 새 얼굴 르세라핌과 함께 피자 시장에 강력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과감한 도전을 이어나갈 굽네의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4만 개미 운명의 날…KG모빌리티 된 쌍용차, 거래재개될까
- "술 취한 줄 알았는데"...길에 비틀대던 중학생들, 알고보니
- 尹 "北 핵공격시 한미 즉각 협의"…바이든 "한미는 철통동맹"(상보)
- 퍼스트리퍼블릭 또 30% 폭락…당국 구제금융 발 빼나(종합)
- 갈증난 尹 포도주스 집자…바이든이 보인 반응 “제로콜라 있다”
- '2심도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을까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