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가맹점주 레시피로 만든 도시락·디저트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는 가맹점 경영주 레시피로 만든 상품 5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이마트24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가맹점주가 제안한 레시피 중 임직원·경영주 투표를 통해 1~3위를 선정해 상품화 하는 행사다.
이정훈 이마트24 딜리셔스랩 팀장은 "지역 특색을 살린 메뉴나 이색 조합의 레시피 등 경영주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이번 상품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는 가맹점 경영주 레시피로 만든 상품 5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이마트24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딜리셔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가맹점주가 제안한 레시피 중 임직원·경영주 투표를 통해 1~3위를 선정해 상품화 하는 행사다. 이마트24는 상품화 대상을 늘려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상품화하기로 했다.
가맹점주 요리 레시피로 만든 상품은 '대구식 중화비빔밥', '두부김치제육볶음', '우삼겹숙주볶음도시락', '오이명란마요김밥', '초코크림사과샌드' 등 총 5종이다. 1등부터 5등에 선발된 경영주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차등 지급됐다. 5종 상품 매출에 따른 로열티(최대 1억원)도 경영주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정훈 이마트24 딜리셔스랩 팀장은 “지역 특색을 살린 메뉴나 이색 조합의 레시피 등 경영주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이번 상품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국빈방미] 韓美 '워싱턴 선언' 발표…'핵우산' 강화
- [尹국빈방미] 일론 머스크 만난 尹 '기가팩토리 투자' 요청
- [尹국빈방미] 한미 정상회담…尹 "가치동맹" 바이든 "日관계 개선 감사"
- [尹국빈방미] 공식환영식…바이든 "끊어질 수 없는 관계" 尹 "韓美는 혈맹"
- [RSAC2023]"사이버 전쟁은 이길 수 있는 싸움...SecOps 혁신이 무기"
- "누가 봐도 아저씬데"…40대 페루男, 여학생 차림으로 여중 잠입
- 교차로 우회전 "일단 멈추세요" [숏폼]
- 스페인 80대 노인, '18억 복권' 당첨 넉달 만에 사망
- 4월의 스페인, '40도' 한여름 더위 덮쳤다…EU에 재정지원 요청
- 복수의결권 1년여 만에 국회 법사위 통과…본회의 앞두고 여론전 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