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차훈, 웹드 '로맨스 바이 로맨스' 주연…냉미남 PD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엔플라잉 기타리스트 차훈이 연이어 웹드라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7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차훈은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지난 3월 입대 후 군 복무 중에도 '로맨스 바이 로맨스'로 또 한 번 주인공으로 캐스팅 소식을 전한 차훈은 전작과 180도 달라진 역할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밴드 엔플라잉 기타리스트 차훈이 연이어 웹드라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7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차훈은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차훈은 웹 콘텐츠 PD이자 냉철하고 이성적인 남태령 역을 연기한다. 남태령은 겉보기에는 무뚝뚝하고 철저해 차가워 보이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설렘을 유발할 줄 아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이별을 통보했지만 이를 받아들이지 못한 애인 하윤(이은비 분)과 이별 유예 계약을 맺으며 등장인물 간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훈은 웹드라마 '카밍시그널 멍냥멍냥'을 통해 연기에 처음 도전, 주연으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기대를 더했다. 지난 3월 입대 후 군 복무 중에도 '로맨스 바이 로맨스'로 또 한 번 주인공으로 캐스팅 소식을 전한 차훈은 전작과 180도 달라진 역할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오는 5월 중 국내 OTT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로맨스 바이 로맨스' OST에는 JTBC '슈퍼밴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밴드 루시를 필두로 유튜브에서 핫하게 활동 중인 미유, 그리고 크래비티 우빈 등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