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야시장, 메뉴 리뉴얼 및 신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욕야시장이 'Back to the Best!'를 테마로 가성비와 맛, 비쥬얼 모두 잡은 신메뉴 스테이크 4종, 순살치킨 3종, 사이드 4종을 출시하고, 기존 메뉴를 대폭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가성비 메뉴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할 것이다. 또한 특색있는 메뉴를 개발을 통해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고,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핫한 메뉴를 출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뉴욕야시장이 ‘Back to the Best!’를 테마로 가성비와 맛, 비쥬얼 모두 잡은 신메뉴 스테이크 4종, 순살치킨 3종, 사이드 4종을 출시하고, 기존 메뉴를 대폭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외식트렌드에 맞는 화려한 비주얼과 흥미로운 쇼잉까지 더한 신메뉴 스테이크 4종(△치즈폭포 스테이크 △리조또 스테이크 △스테이크 인 헬 △트러플크림 스테이크)을 뉴욕야시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가성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게 메뉴를 개발했다. 추가로 푸짐한 양과 맛을 자랑하는 순살치킨 3종도 출시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가성비 메뉴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할 것이다. 또한 특색있는 메뉴를 개발을 통해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고,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핫한 메뉴를 출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이번 메뉴 리뉴얼 및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공식 SNS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위, 주가조작단 압수수색…임창정 “8000억 현금 거래”
- 졸리 모자·박찬호 부부 등장...尹, 바이든 '취향저격' 선물에 깜짝
- "교도소가 강간범한테 성인잡지 사다준다고?"[그래서 어쩌라고]
- 근무시간 내연녀와 성관계하고 수당 챙긴 경찰관…해임 확정됐다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다우키움 “우연의 일치”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표예림 학폭 군무원, 사과 못하게 막아…직장 잘릴까 걱정” 폭로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사형수 6개월 뒤면 풀려날수도…세금으로 암 치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