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은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깔끔한 양파 맛을 더한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김성준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양파 본연의 맛과 고소한 크래커의 조화로 깔끔한 맛의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맛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서식품은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깔끔한 양파 맛을 더한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합성 향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양파 100%만을 사용해 고소하고 깔끔한 양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리츠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이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화이트' 등 총 6종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준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양파 본연의 맛과 고소한 크래커의 조화로 깔끔한 맛의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맛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국빈방미] 韓美 '워싱턴 선언' 발표…'핵우산' 강화
- [尹국빈방미] 일론 머스크 만난 尹 '기가팩토리 투자' 요청
- [尹국빈방미] 한미 정상회담…尹 "가치동맹" 바이든 "日관계 개선 감사"
- [尹국빈방미] 공식환영식…바이든 "끊어질 수 없는 관계" 尹 "韓美는 혈맹"
- [RSAC2023]"사이버 전쟁은 이길 수 있는 싸움...SecOps 혁신이 무기"
- "누가 봐도 아저씬데"…40대 페루男, 여학생 차림으로 여중 잠입
- 교차로 우회전 "일단 멈추세요" [숏폼]
- 스페인 80대 노인, '18억 복권' 당첨 넉달 만에 사망
- 4월의 스페인, '40도' 한여름 더위 덮쳤다…EU에 재정지원 요청
- 복수의결권 1년여 만에 국회 법사위 통과…본회의 앞두고 여론전 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