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김용준 "전 여친 사소한 이유로 싸워, 성숙한 연애 원해"('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김용준이 안근영 아이스하키 감독을 향한 진심을 보인 동시에 자신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고백해 시청자의 지지를 받았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안근영과 집밥 데이트에 나선 김용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은 김용준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G워너비 김용준이 안근영 아이스하키 감독을 향한 진심을 보인 동시에 자신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고백해 시청자의 지지를 받았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안근영과 집밥 데이트에 나선 김용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은 김용준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는 안근영 감독의 제안에 두 사람은 함께 그의 숙소로 들어섰다.
된장찌개를 준비하는 안근영 감독을 도와 생애 첫 밥 짓기에 도전한 김용준은 쌀을 씻어 물까지 척척 맞추고 그 위에 다시마를 올리는 등,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능숙한 손놀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어설픈 칼질로 양파를 썰며 한바탕 눈물을 쏟는가 하면, 물이 너무 많았던 탓에 죽처럼 질척이는 밥이 탄생하자 "소화 잘 되라고"라는 변명을 덧붙이며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
안근영 감독의 정성이 가득 담긴 된장찌개를 맛본 김용준은 "너무 맛있다"라고 그의 요리 실력에 무한 칭찬을 건네며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김용준은 "지난 연애 중 싸움의 이유가 항상 사소했다. 지금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애는 '성숙한 연애'다. 평생을 함께할 것을 염두에 두고 만나야 하는 나이가 됐다"라며 현 시점 연애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가치관을 밝혔다.
또 "한고은이 해 준 말이 있다. 인생을 살다 보면 고난을 겪을 수도 있는데, 그런 것들을 나와 함께 해줄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이는 등 평소의 장난기와 상반된 진중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다음 날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부엌에서 뭔가를 바쁘게 준비하는 김용준의 모습을 끝으로 방송이 마무리돼 또 한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왔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