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모빌리티, 편도·대절 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가정의 달, 여행 시즌을 맞아 편도·대절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한 대절 예약 이용 시, 아이엠 화이트는 12%, 하이블랙은 20% 할인된다.
또한 편도 예약으로 20㎞ 이상 장거리 이동할 때 아이엠 화이트와 하이블랙 각각 최대 20%, 25% 할인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가정의 달, 여행 시즌을 맞아 편도·대절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한 대절 예약 이용 시, 아이엠 화이트는 12%, 하이블랙은 20% 할인된다. 또한 편도 예약으로 20㎞ 이상 장거리 이동할 때 아이엠 화이트와 하이블랙 각각 최대 20%, 25%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 인천·김포 공항을 도착지로 편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예약 전용 1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발급받은 편도 예약 전용 쿠폰을 사용해 왕복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국내 왕복 항공권(2명) ▲아이엠 1만원 이용권 3매(20명) ▲아이엠 굿즈(10명)를 추가로 증정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여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즐거움이 함께하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아이엠택시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행복한 이동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요구를 반영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모빌리티-현대캐피탈, 모빌리티 사업 활성화 맞손
- 진모빌리티, 강남 의료관광 협력기관 선정…메디콜택시 운영
- 아이엠택시-링티, 기사 대상 음료 지원 캠페인 실시
- 진모빌리티,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긴급구호 지원 캠페인 진행
- 아이엠택시, 사전확정요금제 시행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