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生와사비 제품 개발로 고객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 다각화와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
이 회사는 각종 소스류, 절임류, 즉석조리식품 등 약 90여 가지의 상품을 전문으로 제조 및 생산하는 식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현재 대형마트를 비롯해 다수의 기업형 슈퍼마켓, 백화점 등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주비푸드(대표 박찬용)가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 다각화와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
올해 상반기엔 풀무원과의 PB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CJ프레시웨이와의 업무협약을 체결, 지역별 중소형 식자재 매장 및 실수요처를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각종 소스류, 절임류, 즉석조리식품 등 약 90여 가지의 상품을 전문으로 제조 및 생산하는 식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현재 대형마트를 비롯해 다수의 기업형 슈퍼마켓, 백화점 등에 입점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대표 상품은 프리미엄 생와사비 제품인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시리즈로 중국 운남성 쿤밍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생와사비를 수입해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생와사비 함량별로 골드(70%), 실버(50%), 블랙(30%), 화이트 등 총 네 종류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생와사비 제품에 HACCP 및 전 제품 ISO9001, 클린사업장 등을 인증받아 소비자 신뢰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수입품 대체를 위해 자체 개발한 시판용 홀스래디쉬 소스를 비롯해 사시미 간장 소스, 생와사비와 사시미 간장 소스(2in1) 등도 인기 상품이며, 하계 시즌 베스트 판매를 자랑하는 속초식 물회소스, 1인 가구를 타겟으로한 즉석장국 시리즈 등도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박찬용 대표는 “국내에서 원료의 선별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며, “원료와 품질 등 기본에 충실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가수 이루, '음주 운전자 바꾸기' 말 맞춘 혐의로 법정 선다
- "맞짱 깔래?"… 무전 택시에 수갑 차고 경찰에 욕하고 발길질한 촉법소년
- 국회서 14년째 잠자는 '음주시동 잠금장치'... 승아양 사건 계기 속도 내나
- 정부는 "첨단산업 육성하겠다"지만 이공계 인재들 빨아들이는 의대 '블랙홀'
- 임창정, 주가조작 일당에 30억 투자 논란 "나도 피해자"
- '은퇴설' 조형기, 美 아닌 한국에…"럭셔리 차 탔다"
- '계곡 살인' 이은해, 남편 죽여 놓고 "남편 보험금 8억 달라" 청구
- 검문 위협에도…방탄차 몰며 교민 찾아다닌 남궁환 수단대사
- 후쿠시마 원자로 내부 첫 촬영 결과 '충격'...콘크리트 녹고 바닥엔 구멍
- 性으로 표심 잡기?… '불교 나라' 태국의 보수 정당 "섹스토이 합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