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27일) '잇다 있다 잊었다' MV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신보의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피그말리온'(PYGMALION)의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보의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피그말리온'(PYGMALION)의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 같았던 우리의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너를 잊었지만 여전히 내 안에 남아있는 너와의 추억을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풍성한 스트링, 아웃트로의 피아노 선율의 조화가 아련함을 배가시킨다.
뮤직비디오에는 지구 멸망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적막함과 외로움을 해소하고자 로드 트립을 위해 모인 원어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다가올 미래는 잊고 지구의 마지막 밤을 신나게 보내는 청춘의 영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원어스는 내달 8일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전작 '말루스'(MALU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는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앨범이다.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녹여낸 가운데, 원어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이색 티징 전략으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