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파이널 테스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MMORPG '제노니아'의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신청 양식이 전달되며,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일주일만에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한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제노니아 시리즈' IP를 MMORPG 장르로 재해석한 신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MMORPG '제노니아'의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신청 양식이 전달되며,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파이널 테스터에 선정되면 다음달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특별 공간에서 제노니아를 5시간에 걸쳐 미리 플레이할 수 있다.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는 컴투스 그룹 임직원 대상의 사내 파이널 테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주일만에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한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제노니아 시리즈' IP를 MMORPG 장르로 재해석한 신작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이 특징이다. 개발은 컴투스가 맡았다.
한편 제노니아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13일 사전예약 돌입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