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르세라핌, '문명특급' 재재와 뜨거운 토론 배틀

박상후 기자 2023. 4. 27. 0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회의' 영상 캡처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과 인기 웹 예능 '문명특급'이 뭉쳤다.

르세라핌은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웹 예능 '문명특급' MC 재재와 함께한 '르세라핌 회의' 영상을 게재했다. '르세라핌 회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다섯 멤버의 화상 토론을 담은 자체 콘텐트다.

르세라핌은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문명특급' 출연 소식을 알렸다. '문명특급'의 예고편이 아닌 르세라핌 자체 콘텐트를 통해 '문명특급' 출연 소식을 전하는 신개념 컬래버레이션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문명특급' 출연에 앞서 긴급 '르세라핌 회의'를 소집했고, 재재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자타공인 'K팝 고인물' 재재에게 도전장을 내민 김채원·홍은채, '문명특급' 최고 조회수를 체크하며 1000만 뷰 신기록을 노리는 사쿠라, 할리우드 스타일의 리액션으로 시선을 강탈한 허윤진, 유튜브 생태계를 꿰뚫는 카즈하 등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한 멤버들과 재재의 티키타카는 웃음을 유발했다.

'문명특급' 아이템 회의도 함께 진행됐다. 르세라핌과 재재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인 가운데 어떤 아이템이 최종 선택을 받았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르세라핌이 출연하는 '문명특급' 관련 정보는 추후 르세라핌과 프로그램의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르세라핌은 5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언포기븐(UNFORGIVEN)'을 발매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쏘스뮤직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