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5월 12∼13일 소극장 콘서트 ‘Op.8’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곽진언이 소극장 콘서트를 이어간다.
곽진언이 오는 5월 12, 13일 양일에 걸쳐 서울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8'으로 총 3회 공연을 개최한다.
곽진언 측은 "소극장 콘서트 시리즈는 객석과의 거리를 좁히고 가까운 곳에서 허물없이 리스너들과 소통하며 호평받고 있다"면서 "곽진언은 이번 'OP.8'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와 감성적인 선곡들로 관객들에게 특별할 하루를 선물해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곽진언이 소극장 콘서트를 이어간다.
곽진언이 오는 5월 12, 13일 양일에 걸쳐 서울 벨로주 홍대에서 ‘곽진언 소극장 콘서트 OP.8’으로 총 3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 ‘OP.8’은 지난 2022년 5월 개최된 ‘OP.1’, 6월 ‘OP.2’, 7월 ‘OP.3’, 11월 ‘OP.4’, 12월 ‘OP.5’와 2023년 새해 첫 공연으로 진행된 1월 ‘OP.6’, 4월 개최된 ‘OP.7’까지 시리즈로 이어오고 있는 공연이다. 매 공연 매진을 기록하며 두꺼운 팬층을 자랑한다.
곽진언 측은 "소극장 콘서트 시리즈는 객석과의 거리를 좁히고 가까운 곳에서 허물없이 리스너들과 소통하며 호평받고 있다"면서 "곽진언은 이번 ‘OP.8’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와 감성적인 선곡들로 관객들에게 특별할 하루를 선물해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곽진언 콘서트 ‘OP.8’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서세원과 8년간 왕래없어…빈소 대면 애통”
- “우크라, 전쟁 1년 때 모든 수단 동원해 모스크바 폭격 준비했었다”
- 장경태 “尹, 화동 성적 학대”에 장예찬 “그럼 부시는?” 반문하며 꺼낸 사진
- 속옷 차림 젊은 여성이 건물 외벽에…울산 도심서 논란된 광고
- MB, 尹 국빈 방미에 “큰 기대가 된다, 잘될 것”…유인촌 주연 연극 관람
- [단독] 옷벗고… 드러눕고…“공사비 달라” 떼쓴 ‘서초건폭’ 검찰 송치
- 신평 “김건희 여사, 尹 대통령의 엄청난 정치적 자산될 것”
- 서울시 부시장 “이재명, 김포골드라인 사과부터...운행 개시 때 경기지사 누구였나”
- 시진핑, 러·우크라 개전 후 젤렌스키 대통령과 첫 통화
- ‘활동 중단’ 조형기 근황…외제차 운전하고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