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둘째 딸 이름 “박카라” 공개…“내가 차무식이냐” 발끈(너목보10)[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발끈했다.
이날 MC들은 패널 박명수에게 "카라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던데"라고 물었다.
박명수는 "니콜 양과 '고래'라는 노래를 함께 불렀다"며 인연을 자랑했다.
이에 이특이 "둘째 딸 이름이 박카라에요?"라고 묻자 박명수는 멈칫하더니 발끈해 자리에서 일어나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명수가 발끈했다.
4월 26일 방송된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10’ (이하 ‘너목보10’)에는 카라의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패널 박명수에게 "카라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던데"라고 물었다.
박명수는 "니콜 양과 '고래'라는 노래를 함께 불렀다"며 인연을 자랑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내 둘째 딸 이름이 카라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특이 "둘째 딸 이름이 박카라에요?"라고 묻자 박명수는 멈칫하더니 발끈해 자리에서 일어나 웃음을 줬다. 주변에서는 "박씨 맞지 않냐"라고 했지만 박명수는 분노를 참지 않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박명수는 "내가 차무식이냐"라며 드라마 '카지노'의 주인공 최민식을 소환하기도 했다.
(사진=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