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안근영에 직접 밝힌 2번 공개 연애 실패 이유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김용준이 자신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김용준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집밥 데이트를 함께했다.
김용준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SG워너비 김용준이 자신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김용준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집밥 데이트를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은 김용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는 안 감독의 제안에 두 사람은 함께 그의 숙소로 들어섰다.
된장찌개를 준비하는 안 감독을 도와 생애 첫 밥 짓기에 도전한 김용준은 쌀을 씻어 물까지 척척 맞추고 그 위에 다시마를 올리는 등,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능숙한 손놀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어설픈 칼질로 양파를 썰며 한바탕 눈물을 쏟는가 하면, 물이 너무 많았던 탓에 죽처럼 질척이는 밥이 탄생하자 "소화 잘 되라고"라는 변명을 덧붙이며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
안 감독의 정성이 가득 담긴 된장찌개를 맛본 김용준은 "너무 맛있다"라고 그의 요리 실력에 무한 칭찬을 건네며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김용준은 "지난 연애 중 싸움의 이유가 항상 사소했다. 지금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애는 '성숙한 연애'다. 평생을 함께할 것을 염두에 두고 만나야 하는 나이가 됐다"라며 현 시점 연애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가치관을 밝혔다.
또 "한고은이 해 준 말이 있다. 인생을 살다 보면 고난을 겪을 수도 있는데, 그런 것들을 나와 함께 해줄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이는 등 평소의 장난기와 상반된 진중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다음 날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부엌에서 뭔가를 바쁘게 준비하는 김용준의 모습을 끝으로 방송이 마무리돼 또 한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왔다.
김용준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한편, 김용준은 지난 15일 디지털 싱글 '저 별이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은 이 밤이야'를 발매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