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27일) ‘잇다 있다 잊었다’ MV 선공개…컴백 예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예열에 나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4월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피그말리온)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지구 멸망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적막함과 외로움을 해소하고자 로드 트립을 위해 모인 원어스의 모습이 담긴다.
원어스는 내달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예열에 나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4월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피그말리온)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 같았던 우리의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너를 잊었지만 여전히 내 안에 남아있는 너와의 추억을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풍성한 스트링, 아웃트로의 피아노 선율의 조화가 아련함을 배가시킨다.
뮤직비디오에는 지구 멸망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적막함과 외로움을 해소하고자 로드 트립을 위해 모인 원어스의 모습이 담긴다. 다가올 미래는 잊고 지구의 마지막 밤을 신나게 보내는 청춘의 영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원어스는 내달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전작 'MALUS'(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는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앨범이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