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태양, '눈, 코, 입' 제작 비하인드…"♥민효린과 잠시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자신의 히트곡 '눈, 코, 입'이 아내인 배우 민효린과 연애 시절 잠시 헤어져있을 동안 탄생한 곡이라는 뒷 이야기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태양은 빅뱅의 멤버로 시작해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나만 바라봐', '눈, 코, 입', '웨딩드레스' 등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최근 신곡 ‘슝’으로 돌아온 가수 태양이 유퀴저로 출연해 그간의 근황을 털어놨다.
태양은 군 복무, 출산 등 6년의 공백 끝에 최근 새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로 컴백했다. 태양은 빅뱅의 멤버로 시작해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나만 바라봐’, ‘눈, 코, 입’, ‘웨딩드레스’ 등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 ‘눈, 코, 입’. 태양은 이 곡의 주인공이 지금의 아내인 민효린이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민효린과 잠시 이별해있는 동안 만든 곡이라고.
태양은 민효린이 그의 곡 ‘새벽한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 오랜 기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급한 섭외 연락에 민효린이 흔쾌히 승낙하자 주변의 스태프들이 태양에게 꼭 민효린에게 따로 사례를 표할 것을 당부해 식사 자리가 만들어진 게 인연이 됐다. 태양은 민효린과의 첫 만남에 대해 “너무 이야기가 잘 통했다”며 “만날수록 좋았다. 이 사람이라면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연애 도중 태양이 바쁜 일정으로 한국에 있는 시간이 거의 없을 때가 있었고, 그로 인해 소원해져 잠시 이별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태양은 “연애 경험이 너무 없어 몰랐다”며 “(민효린이)그런 부분에 대한 답답함도 있었을 것이다. 그러다 헤어지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 때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눈, 코, 입’을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리고 이 노래를 계기로 다시 민효린을 만나 결혼까지 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4만 개미 운명의 날…KG모빌리티 된 쌍용차, 거래재개될까
- "술 취한 줄 알았는데"...길에 비틀대던 중학생들, 알고보니
- 尹 "北 핵공격시 한미 즉각 협의"…바이든 "한미는 철통동맹"(상보)
- 퍼스트리퍼블릭 또 30% 폭락…당국 구제금융 발 빼나(종합)
- 갈증난 尹 포도주스 집자…바이든이 보인 반응 “제로콜라 있다”
- '2심도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을까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