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지디와 연락 안 한 지 오래됐다" 아쉬움(신랑수업)
2023. 4. 27. 05:55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이 아이돌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GD)에 대해 입을 열었다.
2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태환은 13년 만에 이상형 산다라박과 만났다.
이에 박태환은 "누나를 완전 처음 봤던 건... 방송이 아니었는데? 공연장에서 본 것 같은데? YG패밀리 공연장이었나?"라고 당시를 기억을 더듬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그때도 인사를 한 게 아니라 스쳐 간 거 같아"라고 알렸고, 박태환은 "그치. 지용이 형이 인사시켜 준다고 하다가"라고 추억을 공유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문세윤은 "중간에 소개를 해준 게 지드래곤", 장영란은 "GD랑도 친했어?"라고 놀라움을 드러냈고, 김재중은 "인맥이 진짜 넓어! 웬만한 연예인 수준이다"라고 전했다.
문세윤은 이어 "GD랑도 요즘 연락을 해?"라고 물었고, 박태환은 "형이랑 연락 안 한지가 좀 오래돼가지고 그렇지 않아도 이번 기회에 연락해볼 예정이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