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자존감 높여줘” 산다라박, 5살 연상연하 커플탄생? (신랑수업)[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환과 산다라박이 서로를 이상형을 말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4월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박태환은 이상형 산다라박과 13년 만에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태환과 산다라박이 서로를 이상형을 말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4월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박태환은 이상형 산다라박과 13년 만에 만났다.
박태환이 만난 13년 전 이상형으로 산다라박이 출연하자 모두가 40살 같지 않은 동안미모에 감탄했다. 박태환과는 5살 차이. 박태환은 산다라박에게 “13년이 지났다. 더 어려진 것 같다. 나만 늙은 것 같다”며 “13년 전에 저도 팬이었고 누구나 2NE1 음악을 좋아할 때였다. 제 방송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줬다”고 산다라박과 인연을 말했다.
박태환은 산다라박을 위한 화분을 선물로 준비했고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옷을 골라주며 데이트 분위기를 조성했다. 산다라박은 “남자친구 생기면 서로 옷을 골라주고 싶었다”며 평소 힙한 자신의 스타일과는 다르게 박태환의 도움을 받기를 바랐다. 박태환은 산다라박을 위해 롱스커트, 하의실종 후드티 등을 골랐다.
산다라박은 “이런 스타일 안 입어봐서 안 어울리면 어떡하지 했는데 예쁘다”며 박태환이 골라준 옷에 만족했고 이승철은 “태환이가 옷을 잘 골라준다. 둘이 잘 어울린다”며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조합을 응원했다. 박태환은 차에서 음식 먹는 것을 싫어했지만 산다라박을 위해서는 차에 간식도 미리 준비하며 다른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두 사람은 차 안에서 공연장에서 첫 만남을 밝혔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지드래곤의 소개. 박태환은 당시 지드래곤과도 친분이 있었고 김재중은 박태환의 인맥이 진짜 넓다고 알렸다. 이승철도 박태환이 연예인 누나들에게 인기가 많아 SNS를 보면 생일파티에 다 가 있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지드래곤이 ‘신랑수업’에 나오길 바랐다.
박태환은 산다라박에게 연애 스타일을 질문했고 산다라박은 “연애 경험이 많지 않다. 어릴 때 데뷔해서. 연락이 중요한 스타일이다.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지 않냐. 뭐하고 있는데 같이 하고 싶고. 다정한 스타일이 최고인 것 같다”고 답했다. 박태환은 “나는 연락하는 걸 좋아한다. 일을 하다가도 핸드폰을 옆에 두고 하니까 미팅하지 않는 이상 문자를 바로 보내고 한다”고 어필했다.
이어 박태환이 “‘신랑수업’에 나, 김재중, 이규한, 김용준 네 명이 있다. 네 명중에 이 사람이 괜찮은 것 같다?”고 이상형을 질문하자 산다라박은 김재중부터 제외하며 “아는 사람이니까. 상상도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렇게 산다라박이 고른 이상형은 박태환. 김용준은 “이 정도면 고백 아니냐”며 두 사람 사이를 응원했다.
박태환은 “그냥 해준 거다”고 반응했지만 산다라박은 “내가 예전에도 이야기했지만 몰래 온 손님으로 갔을 때 ‘머리 잘랐는데 이상해요?’ 물었더니 ‘이것도 예뻐요’라고 했다.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자존감을 높여주더라. 친구들이 항상 말한다. 자존감 올려주는 남자가 최고라고. 오늘 봤을 때도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겨줬다. 얼마나 좋냐. 사실 그게 다인데”라고 박태환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를 설명했다.
5살 연상연하 박태환과 산다라박이 서로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한 상황. 다음 주에 이어질 남은 두 사람의 데이트에도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홍석천, 가게 CCTV 달고 배신감+충격 “직원이 돈 가져가고 있더라”(빌런)[결정적장면]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