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산다라박, 13년전 이상형 재회 "지드래곤 소개로 첫만남"('신랑수업')

이유나 2023. 4. 26. 2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린보이 박태환이 13년 전 이상형과 재회했다.

26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졌다.

당시 박태환이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2NE1 최전성기 시절 숨가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산다라박이 직접 출연해 러브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마린보이 박태환이 13년 전 이상형과 재회했다. 그녀의 정체는 2NE1의 산다라박.

26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졌다.

박태환과 산다라박은 오랜만의 재회에 서먹하면서도 핑크빛 분위기를 내��었다. 두 사람은 13년 전 박태환의 토크쇼 출연에 깜짝 몰래온 손님으로 온 게스트로 만났던 사이.

당시 박태환이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2NE1 최전성기 시절 숨가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산다라박이 직접 출연해 러브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두 사람은 잠시 서로의 눈을 마주치지 못할 정도로 설레는 분위기를 보여줬다.

박태환은 "미래의 남자친구랑 쇼핑도 하고 싶고 옷도 골라주고 싶고 했다"는 산다라박에게 "오늘은 누나 하고 싶은거 다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옷을 골라달라고 주문했고, 박태환은 각자 다른 스타일의 여친룩을 추천했다.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인 산다라박은 다양한 룩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스튜디오에 있던 남심들까지 술렁이게 했다.

드라이브에 나선 박태환과 산다라박은 "우리의 첫 만남은 사실 토크쇼가 아니라 공연장이었다"며 "당시 지드래곤이 소개시켜준다고 해서 만난 적이 있다"고 했다.

박태환은 "당시 누나의 엄청 팬이었는데 토크쇼에서 누나가 서프라이즈로 나와줘서 고마웠다"며 회상했다.

스튜디오에서는 "박태환이 지드래곤하고도 친했냐"고 난리 났고, 재중은 "태환이가 인맥이 웬만한 연예인들보다 넓다"고 인정했다.

MC 이승철은 "SNS 보면 여배우 생일파티에 태환이가 다 가있더라"고 동조했다. 박태환은 "지드래곤과는 연락 안한지 오래됐다. 이번 기회에 연락을 좀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연애 스타일'에 대한 질문에 "어릴 때 데뷔해서 연애 경험이 많지 않다. 연애를 하면 연락이 굉장히 중요한 스타일이다. 다정한 스타일이 최고인 것 같다. 자존감을 높여주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신랑수업' 남자 출연진 중에 이상형을 꼽아달라는 말에 박태환을 꼽아 그린 라이트를 추측케 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