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전현무! 제35회 한국PD대상 TV 진행자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방송인 전현무가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 TV 진행자상을 수상했다.
그가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 깊이 있고 탄탄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으며 'TV 진행자상'을 받았다.
전현무는 'TV 남자 진행자상' 수상자로 호명되자 "방송 활동을 오래 했지만, '한국PD대상'에서 상을 받은 건 처음이다. 'PD'라는 단어가 주는 위엄이 있는 거 같다. 이 상으로 인해 작은 발판이 하나 만들어진 거 같아 감개무량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 방송인 전현무가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 TV 진행자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2022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명실상부 ‘전현무의 해’를 입증, 예능계 핵심 MC로 자리 잡은 전현무. 그가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 깊이 있고 탄탄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으며 ‘TV 진행자상’을 받았다.
전현무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tvN SHOW ‘프리한19’, JTBC ‘톡파원 25시’ 등을 진행 중이다. 그는 JTBC ‘안방판사’,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KBS2 ‘노 머니 노아트’ 등 낯선 예능에서도 풍부한 경험을 진행에 녹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주목을 이끌기도 했다.
전현무는 ‘TV 남자 진행자상’ 수상자로 호명되자 “방송 활동을 오래 했지만, ‘한국PD대상’에서 상을 받은 건 처음이다. 'PD'라는 단어가 주는 위엄이 있는 거 같다. 이 상으로 인해 작은 발판이 하나 만들어진 거 같아 감개무량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무든램지, 무스키아 등등 앞으로 보여줄 부캐가 더 많다. 더 내려놓고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그리고, 예능도 글로벌 팬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나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진행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광고 공개…웃으니 더 닮았네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뉴진스 해린, 김연아-블랙핑크 지수와 어깨 나란히…명품 앰버서더 발탁
- [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