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 “정대세가 왜 샵을 가냐, 좋은 인물도 아닌데” 외모디스 (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석주 감독이 정대세 감독의 외모디스로 경쟁심을 드러냈다.
원더우먼 하석주 감독도 잔뜩 멋을 내고 등장했다.
반면 김설희는 샵에서 발라드림 정대세 감독을 만났다고 알렸다.
이에 하석주 감독은 "정대세가 왜 샵에 가냐. 좋은 인물도 아닌데 대충 여기서 하면 되지. 걔 머리도 없는데"라며 외모디스부터 경쟁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석주 감독이 정대세 감독의 외모디스로 경쟁심을 드러냈다.
4월 26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챌린지리그 발라드림 vs 원더우먼 경기가 펼쳐졌다.
경기 전 원더우먼 키썸은 김가영과 같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닮은꼴 변신했다. 김희정은 “눈이 김가영 언니와 다르다. 표독스럽다”고 평했다. 키썸과 김가영은 각각 기상캐스터 멘트로 승리를 예측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원더우먼 하석주 감독도 잔뜩 멋을 내고 등장했다. 김가영은 “오늘 왜 이렇게 꾸미셨냐. 하도영 같다”고 반응했다. 하석주 감독은 ‘골때녀’ 촬영장에 오면 멋있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반면 김설희는 샵에서 발라드림 정대세 감독을 만났다고 알렸다. 이에 하석주 감독은 “정대세가 왜 샵에 가냐. 좋은 인물도 아닌데 대충 여기서 하면 되지. 걔 머리도 없는데”라며 외모디스부터 경쟁심을 드러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임창정,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 “나도 피해자, 내일부터 마이너스”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BTS 지민 닮고파” 3억 들여 12차례 성형수술한 배우, 후유증 사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신지, 김종민+빽가 합작 오픈형 화장실에 버럭 (안다행)[결정적장면]
- 박수홍 “♥김다예와 통장 오픈, 대신 건들지 않기로”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장면]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