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최수종 “구두 30년→내복 15년째 입는 중...♥하희라 질색”
김한나 기자 2023. 4. 26. 21:28
‘라디오스타’ 최수종이 짠내를 자랑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최수종, 박영진, 슈카, 곽윤기가 출연했다.
이날 짠내 나는 특집에 떨떠름했던 최수종은 “물건, 옷, 구두 이런 것들을 있는데 새것을 사고 유행한다고 사거나 하지 않는다. 신혼 초에 산 구두를 밑창을 갈면서 아직도 신고 있다. 액세서리도 없다. 반지도 결혼반지로 30년째 끼고 있다. 양복도 고위직 역할을 많이 하다 보니 20벌을 선물로 받아 지금도 딱 맞는다”라고 밝혔다.
그는 하희라가 내복에 질색한다며 “추위를 많이 탄다. 사극 찍을 때는 기본 내복 4벌을 입는다. 아무리 좋아도 오래 입으면 보풀이 생기는데 저는 속에 입으니 상관이 없었다. 내복은 15년째 입고 있다. 고무줄이 늘어나서 변하기 때문에 며칠 전에 갈았다. 하희라 씨가 제발 버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국민 영수증’에서 인간 회초리로 활약한 박영진은 직접적인 쓴소리보다 어록처럼 변형한 게 화제가 됐다며 ‘내가 쏜 걸 기억하는 사람은 나랑 카드사뿐이다’ ‘식도를 넘어가는 순간 배설물이다’ 등을 남겼다.
그는 명품을 많이 사는 사람에게 ‘내가 나한테 하는 선물도 김영란 법을 적용해야한다’라고 말해 MC들을 감탄케 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