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TOP3 현신영, 첫 싱글 ‘RUN’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4. 26. 20:13
가수 현신영이 ‘청춘스타’ 출연 이후 첫 싱글을 선보였다.
현신영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UN(런)’을 발매했다.
‘RUN’은 현실과는 아득히 멀게 느껴지는 꿈은 매번 기대를 저버리는 듯하지만, 하루하루 쌓인 당신의 어제는 딱 그만큼씩 내일을 향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현신영은 지난해 8월 종영한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출연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포스트 아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최종 3위를 기록했다.
가수를 꿈꾸며 견뎠던 수많은 순간을 딛고 첫 번째 싱글 ‘RUN’을 발매하는 현신영은 다정하게 읊조리는 응원의 마음을 신곡에 담아 내일을 향해 다시 달려가는 이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현신영의 첫 번째 싱글 ‘RUN’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