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부터 다시 따뜻…일교차 커요
2023. 4. 26. 20:04
비는 완전히 잦아들었지만, 종일 날이 서늘합니다. 내일 낮부터는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 들겠습니다. 봄볕까지 더해지면서 낮 기온이 크게 올라 전국적으로 20도 안팎으로 온화하겠습니다. 단 아침까지는 오히려 오늘보다 더 쌀쌀하겠습니다. 일부 중부와 남부내륙은 0도 안팎까지 떨어지는 등 아침과 낮의 기온 차가 극심하겠습니다.
이처럼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다 보면 복사냉각이 활발해지는데요, 때문에 곳곳에 안개가 짙어지겠습니다.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와, 경북 북부를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햇살이 비치면서 안개는 모두 걷히겠고요. 내일 전국 하늘이 맑게 드러나겠습니다. 내일 오후부터 영동지역에는 바람이 강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서울이 아침에 7도, 낮 기온 20도 보이겠고요,
남부지방은 광주가 아침에 5도, 낮 기온은 23도, 대구도 23도, 부산 19도까지 올라 따스하겠습니다.
토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겠고요, 다음 주에는 25도 안팎까지 올라 더 따뜻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MBN날씨 #MBN뉴스7 #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바이든 부부, 백악관 관저서 90분간 친교…'취향 저격' 선물은?
- [단독] 서울 강북일대 전세사기 폭탄 예고…″100여 채 소유″
- 故 서세원, 캄보디아서 화장→장례는 한국서 진행…서동주, 빈소서 ‘애통’(종합)
- ″하늘길 막혔는데 마일리지 소멸은 부당″…불공정 약관 바꾼다
- 아찔한 5km 만취 질주…전 여친 폭행 후 도주한 40대 추격전
- [영상] 촉법소년이 경찰관 배를 걷어차고 ″맞짱 뜨자 XX야″
- ″이건 포르노 수준″...울산 도심에 속옷 차림 광고판에 시민들 '경악'
- '계곡 살인' 이은해 항소심도 무기징역…″직접 살인은 인정 안 돼″
- ″내가 먹은 게 바퀴벌레?″...中여성, 복용한 약 성분 찾아보니 '경악'
- '꼼수 탈당 논란' 민형배 복당…국힘 ″뻔뻔한 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