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가정의 달 신규 패키지 티켓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사직구장에서 펼쳐질 삼성 라이온즈전을 시작으로 두 가지 신규 패키지 티켓을 론칭한다.
첫 번째 '자이언츠 프라이빗 투어(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두 번째 '마이 스페셜 자이언츠 데이(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드는 기념일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자이언츠 프라이빗 투어(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구단은 “구장 내 ‘히스토리 월’을 관람하며 구단의 역사를 살펴보고, 그라운드 투어, 캐치볼 이벤트 등을 즐기는 순서로 구성돼 있다”고 전했다.
두 번째 ‘마이 스페셜 자이언츠 데이(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드는 기념일 이벤트다. 구단은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 사직구장 전광판에 기념사진을 송출해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패키지 상품은 2023시즌 주말 홈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경기 티켓을 구매한 뒤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티켓 패키지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광고 공개…웃으니 더 닮았네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뉴진스 해린, 김연아-블랙핑크 지수와 어깨 나란히…명품 앰버서더 발탁
- [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