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라이빗 투어·기념일 이벤트 패키지 티켓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패키지 티켓을 선보인다.
롯데 구단은 오는 5월 5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홈 경기를 시작으로 두 가지 신규 패키지 티켓을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경기 티켓 구매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티켓 패키지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패키지 티켓을 선보인다. 롯데 구단은 오는 5월 5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홈 경기를 시작으로 두 가지 신규 패키지 티켓을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Giants Private Tour'는 사직구장 투어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그라운드 투어는 구장 내 히스토리 월을 관람하며 팀 역사를 살펴보고 그라운드 투어, 캐치볼 이벤트 등을 즐기는 순서로 구성됐다.
'My Special Giants Day'는 사직구장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기념일 이벤트다. 구단은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 사직구장 전광판에 기념사진을 송출하고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신규 패키지 상품은 올 시즌 주말 홈 경기가 대상이다. 경기 티켓 구매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로 마련된 티켓 패키지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이학주, 팬들에게 커피 쏜다 G-스타 커피 증정 이벤트 실시
- 롯데, NC에 역전승 시리즈 스윕 4연승 신바람
- 롯데, 27일 한화전 롯데백화점 동래점 매치데이 진행
- 롯데, 28~30일 키움전 '드림 오브 그라운드' 시리즈 개최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