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GC녹십자와 파트너십 계약 맺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GC녹십자와 2023시즌 파트너가 된다.
히어로즈 구단은 26일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 내 자리한 구단 사무실에서 GC녹십자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하고, GC녹십자는 선수단에 7천만원 상당 '올게인 프로틴'과 건강기능식품을 협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GC녹십자와 2023시즌 파트너가 된다. 히어로즈 구단은 26일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 내 자리한 구단 사무실에서 GC녹십자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하고, GC녹십자는 선수단에 7천만원 상당 '올게인 프로틴'과 건강기능식품을 협찬한다.
차상훈 GC녹십자 올게인 브랜드 매니저는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고햠량 식물성 단백질 원료가 함유됐다"며 "운동 전후 건강관리와 함께 양질의 영양 균형이 중요한 히어로즈 선수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차 매니저는 또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GC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올게인은 미국 식물성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27일 KT전 그룹 오메가엑스 초청 시구·시타 진행
- "이정후 타순 조정 없다" 홍원기 키움 감독의 신뢰
- 안우진 7이닝 무실점·이용규 결승타 키움, KT 꺾고 3연패 탈출
- 키움 안우진 "최고 구속? 제게도 좋은 자극제죠"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