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문수아 불참…故문빈 추모 "매 순간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 [종합]

송오정 기자 2023. 4. 26. 1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 챔피언'이 그룹 아스트로(ASTRO) 故문빈을 추모했다.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차분한 분위기 속 故문빈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나나는 "지난주 가요계에는 안타깝고 슬픈 소식이 전해졌다.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이자, '쇼 챔피언'의 전 MC였던 문빈 씨가 하늘의 별이 되었다"고 전했다.

문빈의 친동생이자 '쇼 챔피언' 현 MC 문수아는 비보 이후 이날 방송에 불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쇼! 챔피언'이 그룹 아스트로(ASTRO) 故문빈을 추모했다.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차분한 분위기 속 故문빈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MC 나나, 츠키는 검은 정장을 입고 MC석에 모습을 드러냈다. 먼저 나나는 "지난주 가요계에는 안타깝고 슬픈 소식이 전해졌다.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이자, '쇼 챔피언'의 전 MC였던 문빈 씨가 하늘의 별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츠키는 "문빈 씨가 우리에게 선물한 모든 순간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며 고인을 애도했다.

그러면서 다소 차분한 분위기로 시작한 것과 관련해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문빈의 친동생이자 '쇼 챔피언' 현 MC 문수아는 비보 이후 이날 방송에 불참했다.

1위 발표 전에는 '쇼 챔피언'이 준비한 고인을 추모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고인이 약 2년 8개월간 '쇼! 챔피언' MC로 활동하던 모습이 담겼다.


고인에 대해 MC 츠키는 "우리에게 문빈 선배님은 정말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였다"고 말했다. 이어 나나는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가수이자 '쇼! 챔피언' MC로서 매순간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였다"고 소개했다. 나나 역시 "열정과 위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얻었다"면서 고인을 기렸다.

또한 나나는 고인의 생전 모습에 대해 "무대가 아닌 곳에서도 친절하고 선한 사람이었다"고 전하며 "감히 그 마음을 헤아릴 수 없지만, 선배님과의 이별을 통해 우리가 느낀 안타까움과 슬픔은 절대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끝으로 츠키 "선배님의 모든 여정과 무대는 우리와 늘 함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꽃'이 4월 마지막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이기광, TEMPEST(템페스트), DRIPPIN, 케플러(Kep1er), 이채연, 예은(YEEUN), 기욱(ONEWE), 앨리스(ALICE), 드림노트(DreamNote), 블리처스, 황우림, 이아영, 예빈나다가 무대에 올랐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