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불타는 장미단'으로 뽐낸 예능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유가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신유는 현재 방영 중인 MBN '불타는 장미단'의 고정 MC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신유가 출연했던 지난 4일 '불타는 장미단' 첫 방송은 유료 가구 기준 전국 5.6%를 기록하며 지상파, 비지상파를 포함해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예능 중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신유의 MC 활약이 빛난 지난 25일의 '불타는 장미단' 방송도 시청률 전국 5%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2일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
가수 신유가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불타는 장미단' 속 그의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신유는 현재 방영 중인 MBN '불타는 장미단'의 고정 MC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이었던 신유는 스핀오프 예능 '불타는 장미단'의 MC로 나서 능숙한 진행력을 뽐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신유가 출연했던 지난 4일 '불타는 장미단' 첫 방송은 유료 가구 기준 전국 5.6%를 기록하며 지상파, 비지상파를 포함해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예능 중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신유의 MC 활약이 빛난 지난 25일의 '불타는 장미단' 방송도 시청률 전국 5%를 보였다.
신유는 '불타는 장미단'에서 이석훈 박현빈과 자연스러운 MC 호흡을 보여줬다. 또한 히트곡 '잠자는 공주' 무대로 활약을 펼쳤다. 신유는 능청스러운 멘트로 웃음을 주고 감미로운 라이브로 화요일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더불어 관객들이 던진 장미꽃을 모아 무게를 측정하는 등 점수 정산 요정으로 활약했다.
방송, 가요계를 뜨겁게 불태울 신유는 앞서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의 티저를 공개했다. 그는 어머니의 사랑을 그린 가슴 아픈 사모곡으로 전국을 감동에 빠뜨릴 예정이다. 가수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신유의 신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유의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다음 달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가 MC로 활약 중인 '불타는 장미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설' 조형기, 美 아닌 한국에…"럭셔리 차 탔다"
- 한석규, 제작발표회 도중 폭탄 발언 "김민재 7월 입대"
- 이혼서류 내민 고딩 아빠…"아내가 알콜 의존증" ('고딩엄빠3')
- '나쁜엄마' 이도현 "7세 어린 아이 연기, 실제로 밝아져"
- 이도현, '나쁜엄마'로 또 한 번 써 내릴 인생작 [종합]
- "이 사회에 필요한 낭만"…'낭만닥터 김사부3'의 DNA [종합]
- [단독] 혼다 히토미 "떡볶이·치킨 그리워... 한국 작품도 출연하고파" (인터뷰)
- 문영미 "전 남편 외도·부동산 사기에 불면증"...충격 근황 ('퍼펙트 라이프')
- 송일국, 7년 만 '슈돌' 귀환 "나은이 같은 딸 원해"
- 한석규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행운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