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해린, 김연아-블랙핑크 지수와 어깨 나란히…명품 앰버서더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이 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해당 브랜드의 주얼리, 패션, 뷰티 3개 부문 앰버서더로 동시 발탁된 K-팝 아티스트는 해린이 처음이다.
24일 해당 소식과 함께 해린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보그'의 디지털 화보도 공개됐다.
뉴진스는 이로써 데뷔한 지 약 9개월 만에 멤버 전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이 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해당 브랜드의 주얼리, 패션, 뷰티 3개 부문 앰버서더로 동시 발탁된 K-팝 아티스트는 해린이 처음이다.
24일 해당 소식과 함께 해린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보그'의 디지털 화보도 공개됐다. 화보 속 해린은 17살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특유의 분위기와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뉴진스는 이로써 데뷔한 지 약 9개월 만에 멤버 전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
뉴진스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앨범 ‘OMG’의 동명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Ditto’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해 각각 6주, 5주 동안 이름을 올렸다. 두 노래의 빌보드 ‘핫100’ 최고 순위는 74위(‘OMG’), 82위(‘Ditto’)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광고 공개…웃으니 더 닮았네
- 이다해♥세븐 5월 6일 결혼…깨소금 쏟아지는 선남선녀 [화보]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주가조작 세력에 30억 투자…임창정 “나도 피해자” 주장
- [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